재경영암군향우회 2019년도 연중행사 논의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경영암군향우회 2019년도 연중행사 논의

재경영암군향우회는 지난 3월 4일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낙원오피스텔 10층에 자리한 향우회관에서 각 읍면 향우회 회장, 사무국장, 청년회장, 여성회장 등을 소집한 가운데 2019년도 연중행사 개최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를 주제한 박성남 사무총장은 2019 왕인문화축제 대도시 홍보를 위한 퍼레이드가 3월 8일 서울 명동거리에서 펼쳐진다고 알리면서 적극 참여를 당부했다.
또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정찬대 회장은 3월 행사로 23일 관악산 서울대 호수공원 제1광장 새마을동산에서 시산제를 연다고 밝혔다.
정찬대 회장은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가 주최 주관하는 시산제이지만 모든 산악회와 협동으로 치러지는 행사로 기획했다"며, "많은 향우들이 참여해 무사산행과 향우회 발전 및 회원들의 무사태평을 빌자"고 동참을 주문했다.
향우회는 이어 오는 4월 4일(목)부터 4월 7일(일)까지 개최되는 왕인문화축제 참여문제에 대해 보다 많은 향우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휴일인인 4월 6일과 7일 1박2일 일정으로 방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향우회는 또 오는 6월 15일(토) 서울 성동구 한양대 옆 한강고수부지 살곶이체육공원에서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재경영암군향우회 임원 워크숍을 오는 8월 31일(토) 인천 강화 석모도 민머루해수욕장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관광버스를 대절해 석모도 민머루해수욕장에서 쌍끌이 체험 등을 하면서 임원 친목과 단합, 향우회의 발전과 도약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장소는 김성재 부회장이 제안했다.
올해로 3회째 열리게 될 골프대회는 오는 8월 강원도 춘천 로드힐스CC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영암군민의 날 행사가 오는 10월 29일 열릴 계획임도 공지하고 보다 많은 향우들이 고향방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주문했으며, 2019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회는 12월 20일(금)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장 이·취임식이 거행된다.
이날 회의에는 재경영암군향우회 박찬모, 김성재, 서영규 부회장, 박성남 사무총장, 최인철 사무국장, 최장용 재경군서면향우회장, 채규진 재경금정면향우회장, 황국현 재경영암읍향우회 사무국장, 김균행 재경도포면향우회 사무국장, 김재광 재경미암면향우회 사무국장, 유영숙 재경신북면향우회 총무, 박성경 청년회장, 조순임 여성회장, 정찬대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장 등이 함께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