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3가 배터져숯불갈비 김성재 대표
검색 입력폼
 
영암in

서울 종로3가 배터져숯불갈비 김성재 대표

자랑스러운 한국인 인물대상 '사회봉사공헌부문대상' 수상

서울 종로3가 수표로(낙원동) 배터져숯불갈비 김성재 대표(재경영암군향우회 부회장)가 지난 11월 24일 서울 마포구 마포중앙도서관 6층 마중홀에서 개최된 제6회 자랑스러운 한국인 인물대상, 2019 세계명품브랜드대상, 명강사명강의인증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공헌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조직위원회, 한국기자연합회가 공동주최하고, (주)뉴미디어코리아, 월간자랑스러운한국인, 뉴민주신문이 공동주관했으며, 한국기자연합회 회원사, (사)한국언론사협회, 신원리조트, 대양영농조합, 한진타올, 한국교육신문협회 등이 후원한 제6회 자랑스러운 한국인 인물대상은 대한민국과 사회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을 분야별로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사회봉사부문대상을 수상한 김성재 대표는 오래 전부터 사회와 이웃, 그리고 고향을 위해 헌신봉사해 왔다. 음식점을 경영하면서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겠다는 마음으로 향우회, 동문회 및 동창회, 산악회 등과 고향의 각종행사에 먹거리 등을 아낌없이 찬조해왔고, 고향의 인재육성과 지역발전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왔다.
김성재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밝은 사회, 따뜻한 사회,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살아왔는데 사회봉사공헌부문대상이라는 뜻밖의 영예를 안은 것 같아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서울 김대호 기자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