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군향우회 양무승 회장 새 임원진 구성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경영암군향우회 양무승 회장 새 임원진 구성

재경영암군향우회 양무승 회장 체제의 윤곽이 나왔다.
임원진은 회장과 고문, 수석부회장, 부회장, 사무총장 등을 중심으로, 실행조직으로는 사무국, 총무국, 재무국, 홍보국, 조직국, 기획국, 행사국을 두기로 했다.
감사는 상임감사, 업무감사, 회계감사로 나눠 보다 더 엄밀하게 향우회 살림을 살펴보도록 했다.
또 조직관리위원장, 홍보위원장, 홍보실장, 자문위원회 등을 둬, 조직관리위원장은 모든 조직에 대해 점검하면서 원활하게 가동되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맡는다. 홍보위원장은 국내 또는 해외 등 대외적으로 향우회를 대표해 홍보대사로서의 임무를 수행한다. 홍보실장은 각종 향우회 업무에 대해 홍보를 담당하게 했다.
이밖에 자문위원회는 각 읍면 향우회의 사무국장을 위원으로 해 각 읍면 행사 등을 알리거나 향우회 운영에 대해 의견을 개진하는 등의 자문을 하게 된다.
향우회는 특히 홍보에 중점을 둬 향우회 업무 및 활동사항과 고향의 대소사 등에 관한 홍보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산하단체는 골프회, 산악회, 청년회, 여성회 등으로 구성했다. 골프회와 산악회는 향우들의 취미생활을 위해 각 단체가 주최 주관해 이끌어가도록 했다. 골프대회나 산악회 시산제 및 원정산행 등 큰 행사에 대해서는 본회에서 후원하기로 했다.
임원진 구성 발표는 오는 3월 20일 임원진 신년하례식 겸 상견례에서 있을 예정이다. 상견례는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밀리오레호텔 18층 루프가든에서 가질 예정이다.


서울 김대호 기자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