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금정면향우회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경금정면향우회

오는 9월6일 여주 아리지CC에서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재경금정면향우회는 오는 9월6일 경기도 여주시에 자리한 아리지CC에서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밴드 등 SNS를 통해 공지했다.
이번 대회는 재경금정면향우회가 주최하고 재경금정사랑골프회가 주관하며 재경금정중학교동문회가 후원한다. 향우회는 임대현 수석부회장을 위원장, 나종문, 김봉채, 김성환, 김영인, 오영숙, 유재록, 김진용, 최승희 부위원장, 이준호 총무, 조남수 부총무, 박재영 재무, 임평주 부재무, 강광원 경기운영 등의 대회준비위원회를 구성했다.
대회는 6일 낮 12시에 집결해 오찬을 한 뒤 오후1시부터 6시까지 라운딩을 하는 것으로 일정이 잡혀있다. 참석대상은 재경금정면향우 및 가족, 재광향우, 금정면민 등이며 참가비는 카트비 포함 17만원이다. 20팀 정도 신청을 받아 대회를 치를 예정이다.
임대현 위원장은 "재경금정면향우회장배 골프대회는 그동안 금정골프회와 금정중골프회 등에서 골프장을 찾아 친목도모를 위한 취미생활 차원에서 개최해온 행사를 성격과 규모를 업그레이드 해 개최하는 것"이라면서, "성공적인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많은 향우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관련 연락처는 임대현 위원장(010-3235-2030)이나 이준호 총무(010-2686-4324)에 하면 된다.

서울 = 김대호 기자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