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 영암지역네트워크
검색 입력폼
 
농업경제

사회적협동조합 영암지역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 전남사회혁신네트워크와 업무협약 체결

사회적협동조합 영암지역네트워크(이사장 박준재)와 사회적협동조합 전남사회혁신네트워크(상임이사 한경진)는 7월 12일 영암읍 소재 영암지역네트워크 본사 회의실에서 영암군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내실있는 영암군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해 이뤄졌다. 양 기관은 각각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바탕으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한편 사회적협동조합 영암지역네트워크는 영암군이 추진하고 있는 '2023 영암군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업무 협약(MOU)을 통해 지역사회의 사회적경제 토대를 마련하고, 관내 사회적 경제조직에 더욱 실효성 있고, 효과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협약은 ▲사회적경제 생태계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사업협력 ▲영암군 특화자원 활용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등 자원연계 협력 ▲각 기관이 보유한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통한 상호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협력 ▲기타 협약의 목적에 적합한 사업의 추진과 지원에 관한 사항 등 네 가지를 협약함으로써 영암군 사회적경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게 될 전망이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