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축협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상 수상
검색 입력폼
 
농업경제

영암축협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상 수상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9월 20일 NH농협손해보험이 실시하는 위더스 (With-us)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NH농협손해보험 마케팅부문 오세윤 부사장, 정상수 마케팅전략부장, 서윤종 일반보험부장, 이재철 전남총국장, 농협중앙회 영암군지부 임정빈 지부장, 영암축협 임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위더스(With-us)'상은 보험사업 추진을 통해 농축산업 발전과 지역사회 농업인의 건강과 재산보호를 위해 앞장선 농축협을 선정, 시상하는 상으로, 영암축협은 올해 손해보험사업 추진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위더스 상 시상 후 오세윤 부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NH농협손해보험 추진을 통해 농업인의 건강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노력해준 영암축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맹종 조합장은 "앞으로도 조합원과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험 추진을 통해 건강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비이자 수익 확대 및 수익구조 다변화를 달성해 안정적인 조합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달 뜨는 집' 찾아 농·축산물 나눔행사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둔 9월 27일 도포면 소재 '달 뜨는 집'을 방문해 우리 농·축산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달 뜨는 집'은 낡고 재해의 위험이 있는 주택에서 생활하는 저소득층 및 무주택 독거노인이나 다문화가정 등에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임대주택이다.
이맹종 조합장은 "영암축협이 전하는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기쁨과 행복으로 전달되기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해 따뜻한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우사골곰탕 및 기찬한우육포 출시기념 시식회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9월 22일 우승희 군수와 축협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암한우사골곰탕' 및 '기찬한우육포' 출시기념 시식회를 개최했다.
영암축협은 최근 전국적으로 우족, 사골 등 부산물 재고가 감당할 수준을 넘어서면서 한우 부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가격 안정화 대책이 시급한 현실과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변화로 소비량이 크게 감소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해 한우 부산물을 활용한 '영암한우사골곰탕'과 '기찬한우육포'를 출시했다.
이맹종 조합장은 "영암군의 전폭적인 지원과 우승희 군수의 농축산물 4차산업 육성 방침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영암한우사골곰탕과 기찬한우육포 출시에 이어 최근 축산물 소비패턴의 대세인 간편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meal kit) 제품과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