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낭주농협 '행복문화센터' 개강
검색 입력폼
 
농업경제

영암낭주농협 '행복문화센터' 개강

영암낭주농협(조합장 이재면)은 지난 3월 15일 본점 2층 회의실에서 행복문화센터 개강식을 개최했다.
건전한 여가활동 및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자기계발을 통한 여성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개강한 행복문화센터는 오는 4월 19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모두 1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행복문화센터는 노래교실, 건강교실, 천연세제 만들기, 도자기 페인팅 등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실습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재면 조합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여성농업인의 행복을 충전하고, 농촌에서 문화활동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영암낭주농협 윤리경영 실천결의대회 개최
영암낭주농협(조합장 이재면)은 지난 3월 22일 본점 2층 회의실에서 전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농협 구현의 의지를 다지고 직장내 성희롱 예방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및 성희롱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참석한 직원들은 법령과 제 규정, 임직원 행동강령을 준수하며, 잘못된 관행 타파와 조직문화 혁신을 통해 '신뢰받는 농협, 함께하는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재면 조합장은 "환부작신(煥腐作新)의 자세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고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신뢰받는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당부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