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암농협
검색 입력폼
 
농업경제

서영암농협

2021년 조합원 자녀 장학증서 및 장학금 전달

서영암농협(조합장 김원식)은 지난 2월 5일 본점 2층 회의실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방정한 조합원 자녀들을 선발,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장학금 전달 행사는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조합원의 교육비 절감과 지역 우수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대학생 21명에게 각각 100만원 씩 총 2천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원식 조합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공한 청년 농군 우수사례 등의 이야기를 전하며 "관내 조합원 자녀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갖고 학업에 전념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의 장학금 지원사업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기반이 되고 조합원들에게도 교육비 절감을 통한 농가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조합장은 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활동, 영암군 재난지원금 지급 시 학산면 미암면 각 세대에게 꾸러미(워머, 마스크, 마스크걸이) 2천852개를 지급해 조합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서영암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