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부터 오는 8일까지 9일간 실시될 이번 행사는 인기 생필품파워 기획전, 대량구매고객 추가할인혜택 알뜰상품 하나더등 제품코너를 마련해 정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한다.
또한 초특가 기획 깜짝 세일 행사를 마련한 마트에서는 팽이버섯 5개 1천원, 시금치 100g 200원 등 5가지 품목을 50%이상 할인된 절반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판매한다.
또 에이마트는 행사기간동안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1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 ▲에이마트상 현금 70만원 ▲대상 에이마트 상품권 30만원 ▲금상 상품권 20만원 ▲은상 상품권 10만원 (10명) ▲동상 상품권 5만원 (10명)이 지급되며 ▲정육상 현금 50만원 ▲수산상 현금 30만원 ▲베이커리상 현금 30만원 ▲메이크업상 화장품교환권 ▲패션상 의류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게된다.
추첨은 오는 10일 오후 5시 에이마트 주차장에서 열린다.
또한 설날 선물세트 무료포장 배달서비스 실시와 함께 구입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 상품등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도 갖고 있다.
안중한 대표는 “개점 3주년을 맞이해 에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경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우수한 산지에서 엄선한 신선한 농산물과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국내산 한우, 청청지역에서 잡아올린 수산물등 최고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격에 상관없이 전화 한통이면 읍내 전지역에 배달하겠다”고 말했다.
/문태환 기자
문태환 기자 ya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