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연합청년회는 3월 15일 군민회관에서 우승희 군수와 신승철, 손남일 전남도의원, 강찬원 의장, 영암군사회단체연합회 전승렬 회장, 신환종 영암읍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역대회장, 회원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10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초대가수 등 식전 공연에 이어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한 박종길 회장과 전완숙 부녀회장에게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재직기념패와 꽃다발이 전달됐다. 또 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양고근 전도포면청년회장과 조승완 전영암청년회장, 김오룡 연합청년회 사무국장, 장권학 재무국장, 김윤희, 김경화 부녀회원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연합청년회 활동하면서 알게 된 영암의 많은 청년과 가족들, 그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더 큰 유대를 형성하고 각 읍‧면 회장님들과 함께 화합하고 봉사하며 품격있게 발전하는 청년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영암청년회에 몸 담고 있는 이진 회장은 서지현 여사와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부회장에 조승완(영암), 박윤길(금정), 양고근(도포), 감사에는 김재정(삼호), 이훈(영암)씨도 함께 취임했으며, 사무국장에 김오룡, 사무차장에는 서거룡, 재무국장에는 장권학, 재무차장에는 강형선씨가 임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