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담배‘Simple Ace 1mg’출시
검색 입력폼
 
농업경제

새담배‘Simple Ace 1mg’출시

3중 튜브 필터, 깔끔한 뒷맛 강점

KT&G는 단단한 튜브 필터로 전해지는 고품질 숙성 담뱃잎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슬림형 제품 ‘Simple Ace 1mg’을 19일 출시했다.
‘Simple’을 업그레이드한 ‘Simple Ace’시리즈는 깔끔함과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슬림형으로 애연가에게 피우는 맛과 보이는 멋을 동시에 제공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1mg제품 고유의 순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Simple Ace 1mg’와 타르 5.0mg로 진하고 깊은 맛이 인상적인 ‘Simple Ace’의 소비자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국내 최초로 오래 피워도 형태가 변형 되지 않는 단단한 ‘튜브 필터’와 고품질 숙성담뱃잎(Smoking Leaf)을 사용하여 빨림성과 연량감을 크게 개선한 ‘Simple Ace’시리즈는 담배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 강화된 최고급 프리미엄 브랜드로 니코틴이 직접 치아나 혀에 묻지 않는 깔끔한 흡연 뒷맛이 강점이다.
세련된 고품격 이미지를 전하는 모던한 사각형의 면을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은 블루와 크롬 실버(1mg형), 베이지 골드와 블랙(5mg형)의 색상을 적절히 조화시켜 프리미엄 제품의 중후한 고급감과 부드러운 흡연감을 담아내었고 母브랜드 ‘Simple’과의 연계성을 주기 위한 레이아웃으로 BI(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전통성을 유지하였다.
또, 측면에 튜브 필터를 형상화, 후면에 제품 설명문을 표시하여 소비자들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는 노력을 기울였다. KT&G는 ‘Simple Ace’시리즈 출시를 통해 ‘Simple’로 대표되는 슬림형 제품군에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부응하는 우수한 품질의 최고급 슬림형 브랜드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어 향후 외국브랜드에 맞서 국내시장의 지배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변중섭 기자 jusby@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