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의 영재들, 성장과 도전의 결실을 맺다!’
검색 입력폼
 
교육

‘영암의 영재들, 성장과 도전의 결실을 맺다!’

영암영재교육원, 2024학년도 수료식 미래 향한 도전 다짐

영암영재교육원(원장 김광수 영암교육장)은 지난 12월 23일 영암교육지원청 대산관 시청각실에서 ‘2024학년도 영암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년간의 교육 과정을 마친 학생들이 성장의 결실을 나누고 미래를 향한 도전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수료식에는 수료생 30명과 학부모, 지도 강사들이 참석했다. 수료증 및 상장 수여, 교육장의 격려사,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학업 최우수상과 성과나눔발표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의 노력과 성취가 공개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한 수료생은 “영재교육원에서 배운 것들이 앞으로의 학업과 도전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지난 1년 동안 많은 것을 깨닫고, 성장할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학생은 “수료증을 받으면서 그동안의 노력이 보람 있게 느껴졌고, 앞으로도 열심히 배우고 싶다”고 다짐했다.

영암영재교육원 김광수 원장은 “1년간의 배움을 통해 자신감을 키운 학생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이번 수료식이 학생들이 스스로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더 큰 성장을 이루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학부모는 “자녀의 변화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뿌듯했다. 영암영재교육원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영암교육지원청은 이번 수료식을 계기로 학생들이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승범 기자 yanews@hanmail.net
키워드 : 2024학년도 수료식 | 영암영재교육원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