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모든 과실즙 OEM방식 제조
사과즙·오디즙 등 새 제품 출시
맑은 과일즙 기술특허 획득
황금색의 맑은 배즙 ‘배모든’ 가공 생산으로 잘 알려진 시종면 금지리 친환경氣영농조합법인(대표 조평운)이 지난해 부터 ‘빨간양파 모든’과 ‘양파 모든’을 생산해 영암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과시하는 한편 지역농업의 경쟁력을 창출하고 있다.
친환경氣영농조합법인은 배즙, 양파즙 뿐만아니라 사과즙, 오디즙, 도라지배즙 등 10여가지 각종 과실즙을 OEM방식으로 가공, 생산하며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농가 소득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자체브랜드 친환경 건강음료 맑은 배즙 ‘배모든’은 몇해전 언론과 인터넷 매체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유명세를 누렸다.
이 업체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의 특징은 ‘맑은 색’과 ‘순한 맛’이다. 이 업체는 모든 과실음료의 맑은 색깔과 맛을 구현하는 제조기술에 대해 특허를 획득하고 전국을 무대로 제조, 유통, 판매망을 넓혔다.
새 제품 양파즙 생산 박차
지난해부터는 영암군농산물판촉단에서 의뢰를 받아 양파즙 ‘양파 모든’을 신제품으로 개발하면서 양파즙 가공, 생산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 제품 ‘빨간양파 모든’과 ‘양파 모든’ 역시 맑고 순한 맛을 자랑하는 양파즙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다. 양파즙 특유의 향과 영양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럽고 순한 맛이 특징이자 경쟁력이다. 전국 소비자들에게 지난해부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조평운 대표는 “‘양파 모든’은 특유의 양파 향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맛이 순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로서 자신있게 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양파 모든’의 맑은 색은 전국 제조업체 어느곳도 흉내낼 수 없는 가공기술로서 친환경氣영농조합법인 만이 소유한 특허기술이다.
양파즙 가공 생산은 또한 올해 양파 가격이 폭락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양파 재배농가들의 소득을 보전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정직한 제품으로 소비자 신뢰 구축
배즙, 양파즙 뿐만아니라 이곳 친환경氣영농조합법인에서 OEM방식으로 가공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100% 순수 원액과 위생적인 제조가 경쟁력이다.
엄격한 수질검사를 마친 지하수를 사용해 과실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첨가물을 넣지 않는 무향료, 무방부제, 무색소의 순수 원액을 가공함으로써 과실 특유의 맛과 향,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좋은품질은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게 다가가고 신뢰를 쌓으면서 매년 매출도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직한 제품은 곧 지역 농산물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지역농업의 활성화와 농가소득 향상으로 이어져 이 업체는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모든 과실즙 제조전문 ‘명성’
공장 가동 6년째인 친환경氣영농조합법인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전국의 모든 과실즙을 제조하는 전문기업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품질 좋은 과실즙을 생산하겠다는 신념으로 새로운 과실즙과 건강음료를 발굴, 개발하며 생산 제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생산하는 사과즙과 오디즙, 도라지배즙 등 신제품들은 제조 의뢰자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조평운 대표는 “맑은 배즙, 맑은 양파즙 등 품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까지 그동안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며 “이제 소비자들게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을 자신있게 권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구입문의 : ☎061)-473-0014, 011-645-8828
변중섭 기자 jusb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