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영암군향우회 월례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안산영암군향우회 월례회의 개최

재안산영암군향우회(회장 김봉채)는 지난 9월18일 시흥시 논곡동 향우가 경영하는 '산골농장'(대표 김양학)에서 월례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는 박제삼, 임충열, 양계성 고문을 비롯해 김봉채 회장과 고혜성, 김명호, 노문하, 박명희, 조점수 부회장, 이길용, 이명균, 서영주, 최영길 자문위원, 이동백, 박금규 감사, 전성일 사무국장, 서은영 사무차장, 조영일 재무국장, 채승남 경조국장, 오성치 체육국장, 김성남 여성국장, 김성남 행사국장 및 향우들이 참석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향우회 연회비 납부, 가을 문화행사, 10월 영암군민의 날 참여 등의 안건을 논의했다.
연회비와 관련해서는 향우회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미납회원들에게 납부를 촉구했으며, 안산에 거주하는 영암사람들의 목소리가 청명한 가을하늘을 수놓을 수 있도록 운동회나 나들이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갖자는 의견이 제시됐다.
한편 이번 월례회의가 열린 산골농장은 군서(해창리 신덕정) 출신인 김양학 향우가 경영하고 있다. 산골농장은 시골풍경을 자아내는 텃밭이 있는 시흥시 논곡동의 야트막한 산 아래 위치해 있으며 닭, 오리, 기러기, 흑염소, 개, 돼지를 등을 직접 사육하며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