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양·안산영암군향우회 체육대회 성황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안양·안산영암군향우회 체육대회 성황

재안양영암군향우회와 재안산영암군향우회는 군포시 둔대동 반월저수지 인근 한길가든 음식점 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열고 향우들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했다.
매년 봄철 한마당체육대회를 열어 우의를 쌓아가고 있는 두 향우회의 이번 족구대회는 재안양영암군향우회가 주최한 가운데 재안양영암군향우회에서는 강현수 고문을 비롯한 고문단, 김문수 부회장 등 부회장단, 최정석 회장, 이동백 사무국장, 서영진 재무, 김석진 감사 등 회원들이, 재안산영암군향우회에서는 박재삼 고문 등 고문단과 김봉채 회장, 최영길 자문위원 등 자문위원단, 박명희, 고혜성 부회장, 마대국 사무국장 등 회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대회와 짝지어달리기, 풍선터뜨리기, 과자먹기 등 다채롭게 열렸으며, 이를 통해 두 향우회 회원들이 마음을 열고 하나가 되는 계기를 만들었다.
재안양영암군향우회 최정석 회장은 "한마당 체육대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두 향우회 회원들의 정과 사랑을 깊어지게 하는 것 같다"면서 "향우들의 건강과 고향발전을 생각하는 향우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내년 한마당 체육대회는 재안산영암군향우회가 주최한다. 또 지금까지 두 향우회만 참여해온 한마당 체육대회에 인천, 부천, 성남, 시흥 등지의 향우회도 함께 하는 방향을 모색하기로 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