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예산은 약 2억 원으로 연세가 높으신 조합원부터 선착순으로 실시하고 있고, 많은 조합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맹종 조합장은 “조합원이 건강해야 안정적인 축산업을 영위할 수 있고 삶의 질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며 “대상포진 백신 접종에 이어 앞으로는 폐렴백신, 독감백신 등도 무료로 지원함으로써 축협이 조합원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 대상포진 | 무료접종 | 영암축협 |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2개월간 배합사료는 1포당 500원, TMF사료는 1포당 400원, 벌크사료는 kg당 20원씩 인하 판매를 실시한다…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2024년 상반기 「클린뱅크」 그랑프리 등급을 수상 받았다고 밝혔다. 클린뱅크 그랑프리 등급 인…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지난 13일 농협 전남본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와 함께 영암군 관내 노인복지회관에서 ‘사랑의 삼계탕’ 나눔…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지난 9일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오늘의 영암축협 성장발전에 이르기까지 초석을 다져주신 원로조합원을 모시고…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2023년도 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은 전국 농축협을 대상으로 해마다 선발…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지난 3월 28일 2024년 영암왕인문화축제 개막식에서 영암군에 군민장학기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영암축협은 매년 지…
영암축협(조합장 이맹종)은 2023년도 전국농축협 종합업적평가에서 1위로 최우수상 영예를 안았다. 또한 전국 139개 축협을 대상으로 한 축산육성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