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보건대, 취업성공세미나 교육 성료
검색 입력폼
 
교육

동아보건대, 취업성공세미나 교육 성료

사회복지전공생 역량 강화

동아보건대학교(총장 이현주)는 2024학년도 2학기 동안 사회복지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공 역량 강화와 자기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취업성공세미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15주간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의 취업 전략 수립 및 분석 역량을 높이고 실질적인 취업 스킬 향상에 중점을 두어 운영되었다. 특히 퍼스널컬러를 활용한 면접 이미지 메이킹 특강은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부각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한 AI 모의면접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채용 트렌드에 맞춘 실질적인 면접 경험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면접 준비 역량 강화에 기여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학교 수업에서 다루기 어려운 실전 경험과 취업 준비 노하우를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참여 학생들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 덕분에 취업 준비에 큰 도움을 받았다”며, “교육적 혜택을 원하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다”고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박금주 취창업지원센터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다양한 연령층과 학생들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설계하여 학생들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동아보건대학교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노경하 기자 yanews@hanmail.net
키워드 : 동아보건대학교 | 취업성공세미나 프로그램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