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세 담당 ‘남숙희’님 겁나게 고마웠습니다
검색 입력폼
 
오피니언

재산세 담당 ‘남숙희’님 겁나게 고마웠습니다

저는 영암군 신북면에서 태어나 지금은 서울에서 직장생활하는 황철호입니다 저도 몇분 몇초가 아까울 정도로 직장생활을 바쁘게하고있지만 남숙희님이 저에게 버풀어준 친절에 비하면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아까운 분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간을 내서 두서 없이 몇자 적어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너무 지나칠정도로 남숙희님이 친절하고 깔끔하게 처리하기 까다롭고 어려운 사항을 해결해주신데 대하여 지면으로나 고마웠다고 인사드립니다.!!!

우리고향 군청에 이런분이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계셔서 너무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오늘은 매우 기분좋은날이었습니다.

군수님도 이글을 읽으시면 이런 직원에게 많은 인센티브좀 주십시요 !!!
모든 행정절차나 중간처리과정을 상세히 설명하주셔서 민원인 입장에서 굼궁증을 해소하고 원하는 민원을 아주 말끔히 해결주시고 거기에다 업무가 매우 바쁘실텐데 덤으로 재산세 과세증명서를 대신 광주광역시 남구청에 fax로 보내주어서 제가 동사무소에 가는 수고까지 덜어주시니 너무 고마웠습니다.

남숙희님이 처리해준 민원은 이렇습니다.
얼마전에 부모님 재산상속과 관련하여 재산세 과세증명서를 제출하는과정에서 저의 고향 신북면 소재지에 용도가 밭인 토지위에 농가주택으로되어 있어서 건물재산세가 부과되었으나 소액이어서 고지서는 우리들에게 발급되이 않았습니다. 수십년 동안 밭으로 경작해왔는데 농가주택으로 변해 있어서 행정착오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사실에 대하여 전화로 이의 신청을 하였습니다.

저도 너무 황당 했기에 아무 죄가 없는 재산세 담당자인 남숙희 님에게 심하게 어필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설명을 듣고 처리과정이나 절차 등을 매우 친절하게 해주었을 뿐아니라 중간처리과정을 전화로 알려주고 결국에는 내가 원하는 대로 민원을 해결 주어서 매우 마음이 흡족하고 푸근하였습니다

아무튼 남숙희님 앞으로 맨날 좋은날만 있으세요 !!!!!!!!! 감사합니다.
/황철호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