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스타토모, 외국어 강좌 개설
검색 입력폼
 
보류

인터넷방송 스타토모, 외국어 강좌 개설

한일최초, 한일양국어로 제작되어 한일전역에 방송되는 인터넷방송 스타토모(www.star-tomo.com)에서 영어와 일어를 비롯해 중국어를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무료강좌 방송을 시작했다.
한일문화교류센터(회장 강성재·사진)가 마련한 스타토모 무료강좌는 외국어 공부에 열의는 있지만 시간과 비용 때문에 고민했던 직장인과 대학생은 물론 일반 주부들도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이면 반복해서 시청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시청하며 공부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특별한 교재나 준비사항이 필요 없고 원하는 때 수시로 반복해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가입이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다.
스타토모 방송 관계자는 “영화, 연예소식과 한일양국의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시청할 수 있어 어학 공부는 물론 한일양국의 생생한 소식도 접할 수 있다.” 며 “무료어학강좌는 딱딱한 문법이나 학습 위주의 어학이 아닌 초보자라도 실생활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도록 강의하고 있다. 외국어는 많이 보고 많이 듣고 말하는 용기가 필요한데 그 삼박자를 방송에 모두 담아냈다.” 고 밝혔다.
한일 인터넷 방송 ‘스타토모’는 영상을 통해 한국과 일본의 다양한 문화적 볼거리를 제공하며, 그 이외에도 인물탐방, 여행지 소개, 한류스타 인터뷰등 타 매체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