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중·고 동문회 다음카페 오픈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재경영암중·고 동문회 다음카페 오픈

동문’ ‘고향’ ‘향우소식’ 등 다양하게 구성

재경영암중·고동문회 홈페이지(cafe.daum.net/yeongam123)가 지난 6일 문을 열었다.
오픈된 홈페이지는 ‘동문 ‘ ‘지역’ ‘소식’란을 비롯해 문화·음악·여행·미술·건강·정보·장터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동문’코너는 모임 알림방·연락 애경사·임원 소개실.회원 주소록등의 사이트가 마련되 있어 동문들의 각종 모임과 애경사 소식 연락처등을 빠르게 접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지역’코너는 재경지역방 .고향지역방.해외지역방.기타지역방등이 마련되 서울 동문소식은 물론 고향과 해외 동문들이 가상의 공간에서 젊은날 학창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서로에 대한 소식을 접할수 있도록 마련되였다.
‘소식’코너는 모교소식방·동문소식방·향우소식방.고향소식방등의 사이트가 준비되 있어 생생한 모교소식과 1만7천여명 동문들의 활동사항 향우들과 고향소식을 사이버적인 가상공간에서 접할수 있도록 완벽하게 구성되여 있다.
또한 문화·음악·여행정보를 비롯해 건강·일반상식등의 사이트가 마련되 있어 동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있다.
재경영암중.고동문회 정찬명 회장은 “편린의 조각들을 맞추는 심정으로 하나하나 내용들을 만들다보니 그런데로 의 내용으로 만들어져서 나름의 긍지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정회장은 “길을 만드는 개척자의 마음으로 본회의 카페에많이 방문해 주면 좋겠고 어린학창시절을 떠올리면서 동문들간에 서로의 연락과 이곳을 통하여 새로운 정보와 지식들을 습득하며 살아갔으면한다”고 말했다.
/문태환 기자



문태환 기자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